메르켈리언 북대

 时间:2019-11-29 09:50 来源:신화망责任编辑:张焱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는 27 일의회 연설을 통해 북대서양 조약 기구의 중Ǽ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는 27 일의회 연설을 통해 북대서양 조약 기구의 중요 한가치를 강조 하 며 2000 년 대 초 방위비를 국내 총생산 ( GDP )의 2 % 수준으로 끌어올리 겠 다고 약속 했 다.
 
[유럽은 자위 할 수 없 다]
 
메르켈 총리는의원 들에게 북대서양 조약 기구 ( NATO나토 )가 독일의이익에 부합 하고, 냉전 시에 그랬 다고 말 했 다.
 
그는 독일이 북대서양 조약 기구 ( NATO )에서 활동 하 기 위해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 했 다.
 
나토 회원국은 12 월 4 일 영국의 수도 런던에서 열리는 70 주년 특별 정상 회의에 참석 할 예정이 지만,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11 월 초 영국 언론과의 인터뷰에서나토는 뇌사 상태를 겪고있 다고 말 했 다.
 
그는 북대서양 조약 기구 ( NATO나토 ) 회원국과 유럽연합 ( EU ) 관료 들을 상대로 북대서양 조약 기구 ( NATO ) 플랫폼을 메르켈 총리는 당시 마크롱이 ' 공허 한 논평 '을 할 필요가 없 다고 했 다.
 
메르켈 총리는 27 일 유럽 주변에 불이있을 때 미국은 더이상 책임을 지 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 했 다. 그러나 그는 " 유럽은 스스로 자위 할 수 없 다 " 며나토를 옹호 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말 했 다.
 
[터키에 남아야]
 
11월 초 인터뷰에서 마르크론은 10월 초에 시리아 북부에 있는 쿠르드 무장 공격이 일방적인 행동이라고 언급했다. 미국은 앞서 언급한 지역으로부터 철수하고 토군을 위해 텅스텐 지방을 위해 이전에도 협의하지 않은 것으로, 북약성 회원국의 조정이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북대서양 조약 동맹군과 협의하지 않았다.
 
머클은 27일 터키의 나토 동맹국에 대해 언급했는데, 아마도 마크론에 대한 반응으로 보인다.그녀는 터키가 나토네이에 "그저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지정학적 관점에서는 나토에 대한 의미가 크므로 나토에 머무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터키는 1953 년나토에가입 해나토 회원국 중 병력 규모가 미국에이 어 두 번 째로 많 다.
 
메르켈은 독일이 군비를 올릴 것이라고 다시 한 번 약속했다.독일 군비는 2014년에는 GDP 1.18%에서 내년 예산의 1.4%로, 2024년에는 1.5%로, “사람들은 믿어도 된다”고 말했다. 1930년대 초에는 독일 군비가 GDP2%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북대서양 조약기구 회원국은 2014년 정상 회담에서 10년 이내에 각 방위 지출을 GDP2% 수준으로 올리는 것에 동의했다.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는 여러 차례 유럽 동맹, 특히 유럽 최대 경제국의 독일에 대한 방위 비용 지출 부진을 비난했다.(곽양)

 
(责任编辑:张焱)
------分隔线----------------------------

 

{dede:sql sql='Select content ,substring(content,1,300) from dede_arctype where id=1'} [field:content function='cn_substr(html2text(@me),460)'/]... {/dede:sql}